공지사항

교환/반품에 대한 문의 안내, 현재 이슈 내용 공지

관리자 2022.12.20 15:33:14 조회수 120

안녕하세요 에이블팩토리(주)입니다.

최근 주문량이 급증이 계속 지속되면서 교환/반품에 대한 문의량도 크게 늘어 해당 문의에 대한 답변과 현재 이슈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참고하시면 크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교환/반품 문의

 

🙋‍♀️교환/반품 접수했어요 회수해주세요

👉교환/반품신청 후 주문상태가 접수로 변경되면 저희쪽에서 회수접수를 한 것이기 때문에 따로 회수 요청 남겨주실 필요 없습니다.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접수시 사유란에 기입해주시면 모두 확인합니다.

   

🙋‍♀️교환/반품건 입고 되었나요? 빨리 처리해주세요 

👉교환/반품 구분 없이 회수는 접수일 기준 최소 7일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7일 이전엔 입고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7일 이전에 입고 확인 문의를 남겨주시는건 의미가 없습니다.

   7일 이전 배송 완료로 확인 되는것은 저희쪽에 입고된 것이 아닌 택배사 허브에 도착한 것으로, 저희쪽에 입고가 되어야 교환/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빠른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 후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처리를 위해 입고 당일 검수팀에서 검수를 끝내고 특이 사유가 없다면 1일 이내 지체 없이 교환/반품 바로 진행됩니다. 

   아직 처리가 되지 않은건 입고가 되지 않거나 아직 검수팀에서 검수가 끝나지 않은것입니다. 

 

🙋‍♀️교환/반품 진행상황 알려주세요 

👉장기적으로 회수접수가 되지 않는 건은 저희쪽에서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있으며, 문제가 있을시 사업자님께 따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별다른 연락이 없다면 아직 회수진행중이라고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교환 재발송 송장번호 알려주세요 

👉교환 재발송 송장번호는 상단 [MYPAGE > 쇼핑정보 > 취소/반품/교환 내역 > 취소/반품/교환 처리 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되지 않으면 아직 발송처리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물량 급증으로 인한 현재 이슈 상황

 

🤦‍♂️급한 문의입니다 빨리 답변주세요(1:1문의, 카카오채널 문의 모두 여러번 남기시며) 

🙏다른 담당자 확인이 필요한 내용이 아니면 순차적으로 문의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1:1문의와 카카오채널 문의 모두 남기실 경우 같은 내용에 대해 중복 확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다른 문의들도 계속 밀리고 쌓여서 모든 문의 답변이 더욱 느려집니다. 문의는 최대한 한 번만 부탁드립니다.

   보통 정말 급한건은 이미 송장이 출력된 주문 취소인데, 오전 9시 30분 전이나 오후 1시 30분 전 주문건들은 1:1문의나 카카오 채널로 내용 남겨주시면 여력이 될때 최대한 취소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후 주문건들은 이미 포장이 들어갔기 때문에 문의 남겨주셔도 취소 불가능합니다.

 

🤦‍♂️유선문의 안되나요? 

🙏유선문의를 진행하고 있으나 현재 문의량이 너무 많아 유선문의가 어렵습니다. 유선 연락이 안될시 1:1 문의나 카카오채널로 문의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선문의가 안되서 다른 번호로 연락하시는 사업자분들이 많습니다. 그쪽으로 연락주셔도 관리 영역이 달라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없으므로 문의글로 부탁드립니다.

 

🤦‍♂️송장번호는 나왔는데 송장 확인이 안돼요 

🙏시스템상 송장출력이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발송되지 않은 송장도 송장번호는 입력됩니다.

   송장번호 입력이 되어있더라도 품절이거나 당일 발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은건 다음날 출고되며 품절된 제품은 당일이나 다음날 따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입금했는데 결제대기에서 안넘어가요 

🙏입금시 입금자명과 입금액이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업무가 과중되는 이슈중 하나로 해당 내용에 대해 더이상 개별 안내드리지 않으며, 이로인해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선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같은 입금액을 같은 입금자명으로 개별 결제하여 생기는 문제에 대해선 따로 연락드리고 있으나 해당 내용 확인 후 최대한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안정적인 물량 공급과 CS를 위해 계속 노력중이나 계속 이어지는 물량증가로 인해 많은 이슈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부분 사업자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1:1문의나 카카오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항상 저희 자사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번호 제목 날짜 작성자 조회
공지 2023 설연휴로 인한 배송일정 및 CS휴무 공지 2023.01.16 관리자 38
공지 상세페이지 다운로드 방법 변경 안내(+내용추가) 2022.11.29 관리자 136
공지 다양한 이슈에 대한 처리 방침 변경 안내(+수정) 2022.09.20 관리자 265
34 2023 설연휴로 인한 배송일정 및 CS휴무 공지 이미지첨부 있음 2023.01.16 관리자 38
33 광주광역시 및 전남과 전북 일부지역의 기상악화(폭설)... 2022.12.26 관리자 64
32 교환/반품에 대한 문의 안내, 현재 이슈 내용 공지 2022.12.20 관리자 120
31 상세페이지 다운로드 방법 변경 안내(+내용추가) 이미지첨부 있음 2022.11.29 관리자 136
30 [사업자가 변경] 주방화, 주방슬리퍼, 방한화, 방한슬... 2022.09.27 관리자 303
29 다양한 이슈에 대한 처리 방침 변경 안내(+수정) 2022.09.20 관리자 265
28 [사업자가 변경] 무지개 파티션 세트 2022.09.19 관리자 163
27 [사업자가 변경] 방한화, 방한슬리퍼, 방한부츠 2022.09.19 관리자 186
26 태풍 제11호 "힌남노"영향으로인한 발송제한 안내 2022.09.05 관리자 133
25 2022 추석연휴 배송안내 이미지첨부 있음 2022.09.01 관리자 132
24 일부 제품 단가 변경 안내 2022.07.26 관리자 198
23 [사업자가 변경] 리베르 남성 슬리퍼 2022.07.01 관리자 206
22 배송비 인상과 택배사 변경에 관한 안내문 2022.07.01 관리자 194
21 [사업자가 변경] 라인업 슬리퍼 2022.05.23 관리자 222
20 [사업자가 변경] 주방화, 주방슬리퍼 2022.04.06 관리자 296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카카오톡 문의
스크롤 좌측 배너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
카트탭열기
닫기